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커피베이 창업비용 드라마에서 자주보던 브랜드를 운영한다면

반응형

수수료가 500만원~1,000만원 ???

저희 대한창업 협회는 0원입니다.

창업비용 이외에도 운영자금과 부가세가 있습니다.

◎ 이 글은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가 추구하는 투명한 영업과 시대 흐름에 발 맞춰 변화를 수용하는 저희 회사에 모토 입니다.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의 수수료는 ' 0 원 ' 수수료 아끼시고 재료비와 인건비에 쓰세요

저희는 컨설팅회사가 아닌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개수수료 및 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예비 사장님들에게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리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희 대한창업협회에서는 낚시성 글이 아닌,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휴게소 등등)로드상권(무인 아이스크림,밀키트,빨래방 등등)에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와 제휴업체 입니다.

문의,미팅,계약이 모두 '0'원으로 진행된다는점 기억해주세요!!


§ 프랜차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페이스메이커 김매니저 입니다.

오늘은 커피베이 창업비용 그리고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커피베이의 신념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하여 누구나 언제든지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하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졌습니다.

국내 카페 시장에서 부풀려진 개설 비용 장벽을 허물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커피베이는 5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배합 비율로 블랜딩하여 가장 맛있는 커피 맛을 구현하였습니다.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향과 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고수합니다.

커피베이는 어떤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창업비용을 알아보기전에 어떤 아이템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커피베이는 수 많은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중 최근 2년간 연 20% 넘는 성장을 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의 불황과 커피 업종의 경쟁이 심해진 상태에서도 10년간 줄곧 성장을 해 프랜차이즈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등 글로벌 대기업과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등 국내 대기업 계열사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이는 가운데 350여 개 브랜드 중 8위에 올랐습니다.

커피베이의 경영전략은 고객을 위한 포지셔닝과 케이퍼빌리티의 통합 그리고 적응과 혁신 경영전략으로 큰 위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과학적이고 분석적인 전략으로 대처하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 시국에 신규개설 및 경영 환경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커피베이는 꾸준히 성장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커피베이 개설이점

커피베이 창업비용의 개설이점은 가격 포지션과 점포 콘셉트가 매우 좋습니다. 가격면에선 아메리카노 한 잔에 3,000원 내외이기 때문에 많은 커피브랜드 중에서 중간 가격대로 메뉴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타 브랜드 대비 싼 가격으로 중간가격의 수요가 꾸준히 나옵니다. 배달서비스도 적극도입하여 코로나 19와 같은 위기에도 포장과 배달 수요가 많아 수익도 안정적으로 달성할수 있습니다.

커피베이는 본사 지원 마케팅도 힘쓰고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호텔 델루나 등 마케팅 효과도 높습니다.

국내 커피 산업이 발달되면서 품질 좋은 커피 원두의 유통이 원활해지고 있어 굳이 비싸게 커피를 마실 필요 없기에, 스타벅스 등 유명 브랜드가 아니면 4,000원대인 커피는 소비자의 가격 저항을 받기 쉽습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갖추고 커피 및 음료 디저트까지 즐기면서 서로 대화까지 가능한 커피베이의 장점은 국내에서 포지션이 좋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커피베이 개설포인트

커피베이 창업비용 개설 포인트를 짚어 보자면 핵심 역량은 커피 원두의 품질관리를 위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로스팅 공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광고 및 마케팅도 탁월합니다.

커피베이의 해외 진출의 역량과 끊임없이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고 혁신하는 좋은 프랜차이즈입니다. 신 메뉴도 수시로 출시하면서 고객 만족도도 꾸준히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능력도 탁월하여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되는 커피베이의 마케팅 능력은 업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톱스타 연예인을 모델로 섭외하여 공중파 방송 CF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커피베이 개설비용

커피베이의 창업비용은 8평 기준 4,700만원 대입니다. 25평 기준 8,600만원 대입니다.

가맹비 500 + 물품 보증금 500 + 교육비 300 포함 금액입니다.

외관공사, 전기증설, 외부테라스, 냉/난방기 등 별도 견적입니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상생 정신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는 주식회사 커피베이는 2009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입니다.

오픈부터 운영까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국내외 가맹점의 성공적인 정착과 포장부터 배달앱까지 매뉴얼을 토대로 슈퍼바이저를 통해 배달 운영 컨설팅을 도와드리며, 홀 과 배달 까지 안정적인 운영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브랜드와 매장의 대한 정보들은 보안상 블로그 안내가 힘들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부탁드립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상에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고민고민 하여 연락을 주시고 상담을 받고 진행을 하다보면 예비사장님들에게 컨설팅 비용이라는

명목으로 수수료를 받고 그 금액 또한 일정하지 않고 천차만별입니다.

모두 같은 정보인데 왜 금액 다를까 이런고민이 들때가 있습니다.

상담내용 또한 만족할정도는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담당자는 300만원/ 어떤 담당자는 500만원/ 다른회사는 1,000만원의 비용정도로 '중개수수료','컨설팅비용'으로 소중한 사장님의 '투자금'을 컨설팅회사에 고스란히 지출 하실건가요?

*대한창업협회에서는 '중개수수료','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업체로 프랜차이즈본사를 다이렉트로 연결 시켜드리겠습니다.

 

 

위 명함 클릭시 무료로 전화 및 문자 상담이 가능합니다.

창업도우미 무료상담연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