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수제버거 창업비용 전망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최현석 셰프 프랜차이즈정보

반응형

상담 및 창업수수료

' 0원 '

대한창업협회

◎ 이 글은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가 추구하는 투명한 영업과 시대 흐름에 발 맞춰 변화를 수용하는 저희 회사에 모토 입니다.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 창업 및 상담수수료 ' 0 원 '

WHY? 이유는?

저희는 '컨설팅회사' X →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개수수료 및 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대한창업협회에서는 낚시성 글이 아닌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특수상권 (백화점,쇼핑몰,휴게소 등등)

-로드상권 (무인 아이스크림,밀키트,빨래방 등등)

​​예비점주님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리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 프랜차이즈 정보

오늘의 주제는수제버거 창업비용 전망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최현석 셰프 프랜차이즈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구공버거 창업비용 프랜차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투명한 영업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창업협회 입니다.

오늘 프랜차이즈 정보는 수제버거 창업비용 전망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최현석 셰프 프랜차이즈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현석 셰프의 수제버거 햄버거 창업은 '일구공버거'는 2020년 8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제주 성산 2호점까지 오픈한 핫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최현석 셰프가 F&B 스타트업 (주)위플이앤디와 함께 성수동에 론칭한 수제 버거 브랜드입니다.

현 코로나 상황에서도 오픈 한 달 동안 30% 이상 매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앞으로의 수제버거 시장에서 더욱더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와 타사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기대되는 브랜드입니다.

일구공버거 창업 브랜드소개

 

수제버거 창업은 코로나로 인해 외식업 경기가 둔화된 상황에서도 매출 수익률이 점점 높아졌습니다.

190g의 소고기 패티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인 '190 베이컨 치즈 버거'와 팽이버섯을 튀긴 '우마미밤'이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주력 메뉴입니다.

어향 마요 소스를 곁들인 사이드 메뉴 가지 튀김도 수제 버거집에서는 많이 볼 수 없는 메뉴인데, 일구공 버거에서 선보여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강남으로의 주식회사일구공 직영 2호점 확장을 준비 중인 ㈜위플이앤디는 직영점 확장과 더불어 가맹 사업에 앞으로 더 활발하게 추진할 예정입니다.

일구공버거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통해 타사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사업을 할 예정입니다.

 

일구공버거 창업 아이템 및 메리트

수제버거 창업비용 전망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최현석 셰프 프랜차이즈정보의 포인트는?

- 일구공버거는 수제버거 창업 시장 조사와 타겟 분석을 통해 서울 시내를 시작으로 수도권, 부산 등지의 주요 지역을 선정하여 가맹 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 최현석 셰프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직접 개발한 수제버거 브랜드로 검증된 맛과 차별성을 갖춘 브랜드입니다.

- 성수 본점의 시작으로 제주 성산 2호점까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이미 검증된 블로그 후기와 SNS 후기를 통해, 수제버거 브랜드의 유명세를 갖고 있습니다.

- 창업 아이템이 희소성이 있어 충성 고객과 브랜드 홍보, 고객후기까지 파급력이 크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률 창출이 가능할 것입니다.

일구공 버거 창업비용은?

 

* 가이드평수: 20평 기준

* 수제버거 일구공버거 창업비용 합계: 9,500 만원

점포구입비(보증금,권리금)/별도공사/초도물품/VAT 별도 입니다.

20평 이외 평수는 상담 문의 부드립니다.

가맹비 2,500 / 교육비 500 / 계약이행보증금 200 / 인테리어 5,000 등 포함 금액입니다.

일구공버거 창업은 스타 셰프 최현석과 본사(위플이앤디)가 함께 현업 셰프들이 참여하여 꾸준히 트렌디한 신메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수제버거 브랜드입니다.

전국 최대 100개점 오픈으로 점포 간 경쟁 지양하여 브랜드 희소성을 극대화합니다. 오픈 당일은 최현석 셰프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고객 대면 서비스를 진행하여 오픈 이슈화를 시키고, 브랜드 가치 전략으로 메뉴 단가를 높여 적게 일하고 높은 매출을 거두는 가맹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조리와 운영의 효율화로 인해 헤드 셰프 1명이 주방과 홀 모두 매니징이 가능합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네이버 광고 및 블로그를 통해서 프랜차이즈 창업정보를 찾고 있으시다고 생각 합니다.

저희 대한창업협회는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 ↔ 예비점주님을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립니다.(제휴업체만 가능)

​​

위 명함 클릭시 무료로 전화 및 문자 상담이 가능합니다.

창업도우미 무료상담연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