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빽다방 창업비용 백종원 더본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교하세요

반응형
 

상담 및 창업수수료

' 0원 '

대한창업협회

◎ 이 글은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가 추구하는 투명한 영업과 시대 흐름에 발 맞춰 변화를 수용하는 저희 회사에 모토 입니다.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 창업 및 상담수수료 ' 0 원 '

WHY? 이유는?

저희는 '컨설팅회사' X →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개수수료 및 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대한창업협회에서는 낚시성 글이 아닌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특수상권 (백화점,쇼핑몰,휴게소 등등)

-로드상권 (무인 아이스크림,밀키트,빨래방 등등)

​​예비점주님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리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 프랜차이즈 정보

오늘의 주제는빽다방 창업비용 백종원 더본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교하세요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빽다방 창업비용 프랜차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투명한 영업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창업협회 입니다.

오늘 프랜차이즈 정보는 빽다방 창업비용 백종원 더본코리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교하세요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빽다방 창업비용은 충성고객을 잡은 저가형 커피브랜드로 더본 코리아의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입니다.

2006년을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에 활발한 열기에 힘입어 현재는 940개가 넘는 가맹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의 명성으로 작은 평수로도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는 가맹점이 많습니다. 저가형 커피 브랜드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지만 빽다방만의 신메뉴와 마케팅으로 뒤쳐지고 있지 않은 모습입니다.

빽다방 브랜드소개

빽다방 창업비용은 오픈과 동시에 인지도와 경쟁력을 갖춘 압도적인 저가형 커피 브랜드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입니다.

입지 좋은 곳 뿐 아니라, 작은 평수로도 꾸준한 고객 집객력을 포함해 손님이 꾸준하게 찾아옵니다.

코로나 시국에 매장 안에서의 티타임보다는 테이크아웃 형태의 매출이 높아지면서, 키오스크 형태로도 운영 매출 방식도 바꼈고, 빠른 회전율을 갖고 있어 비교적 운영의 간단함을 누리실 수 있는 창업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대 상관없이 누구나 사랑하는 커피 브랜드입니다. 저렴한 커피는 퀄리티도 낮다는 선입견을 깬 빽다방 만의 원두를 사용하여 고객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빽다방 창업 아이템 및 메리트

 

빽다방 창업비용 및 포인트는?

- 빽다방 창업비용은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가맹본부의 수익을 최소화하여 그 수익을 소비자와 점주님들께 제공합니다. 점주와의 소통을 통해 운영 시스템을 항상 도와드립니다.

- 소비자들의 기호를 빠르게 파악하는 트렌드 리딩으로 누구나 알고있는 대표적인 저가형 커피 프랜차이즈 입니다.

-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은 매장 내 회전율을 높여줍니다.

- 젊은 세대룰 어필 하고있는 빽다방 고유의 메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900개가 넘는 가맹점을 통해 이제는 어디서든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곳이기에 언제나 손님들이 찾아옵니다.

빽다방 창업비용은?

가이드평수 8평~15평까지

빽다방 창업비용 합계: 본사홈페이지에는 정확한 금액이 나와 있지 않아, 1억원 대~2억원 대까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점포구입비(보증금,권리금)/별도공사/초도물품/VAT 별도 비용 입니다.

빽다방 창업은 입지조건을 잘 살펴보셔서 역 앞에 있거나 학생들이 많은 학교 근처 회사원 근처에 신규입점을 하시게 된다면, 사랑받는 가성비 브랜드이기 때문에, 꾸준한 매출력이 달성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운영되고 있는 매장을 양도 양수 하시는 방법도 있으시니, 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요즘은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가 활성화 되어 있기에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정확한 입지와 상권 분석을 통해 투자대비 매출력을 잡으실 수 있게 창업 설계를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네이버 광고 및 블로그를 통해서 프랜차이즈 창업정보를 찾고 있으시다고 생각 합니다.

저희 대한창업협회는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 ↔ 예비점주님을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립니다.(제휴업체만 가능)

신매니저 무료상담연결

위 명함 클릭시 무료로 전화 및 문자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