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뚜레쥬르 창업비용 유명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창업정보

반응형
 

상담 및 창업수수료

' 0원 '

대한창업협회

◎ 이 글은 대한창업협회 by.프창사<랜차이즈 업으로 장되기>가 추구하는 투명한 영업과 시대 흐름에 발 맞춰 변화를 수용하는 저희 회사에 모토 입니다.

대한창업협회 by. 프창사<랜차이즈 업으로 장되기>

저희는 '컨설팅회사' X →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개수수료 및 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대한창업협회에서는 낚시성 글이 아닌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특수상권 (백화점,쇼핑몰,휴게소 등등)

-로드상권 (무인 아이스크림,밀키트,빨래방 등등)

​​예비점주님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리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 프랜차이즈 정보

오늘의 주제는 뚜레쥬르 창업비용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뚜레쥬르 프랜차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투명한 영업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창업협회 by. 프창사 <랜차이즈 업으로 장되기 > 입니다.

오늘 경기 북부 뚜레쥬르 창업가능한 양도양수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뚜레쥬르는 1997년 브랜드를 론칭해 1호점을 시작으로 1988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1년만에 100호점을 개점하였으며,

현재는 약 1,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해 국내 베이커리 브랜드 중 매장점유율 2위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이유는 탄탄한 본사를 뒷받침으로 브랜드 경쟁력이 우수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라 생각이 듭니다.

뚜레쥬르 브랜드소개

 

뚜레쥬르 창업비용 및 브랜드는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보통 카페형 매장으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디저트카페로서의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 입니다.

본사에서는 cj제일제당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 사용, 신안천일염 사용, 유기농 우유 사용 등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빵을 매일 구워 매일 제공해주고 있어 고객 재방문율이 높은편입니다.

또한, 통신사 멤버십, 배달 포맷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물론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을 하고 있어 고객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상승시켜주고 있습니다.

아이템 및 메리트

 

뚜레쥬르 창업의 포인트는?

- 많은 가맹점 수는 그만큼 지속적이고 안전된 브랜드임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 숙련된 제빵 기사를 지원해주고 있어 제빵기술, 자격증 없이도 매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 매일 매장에서 신선한 빵을 구워 제공해주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신메뉴를 선보이며 방문률 및 매출을 꾸준히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개설가?

가이드평수 25평기준 (이 외 평수도 가능합니다)

25평기준 거래보증금 1,000만원 가맹비 1,000만원 교육비 250만원 전기증설/냉난방기 1,500만원 설계비 300만원

인테리어 4,875~5,125만원 가구비 2,400~2,700만원 설비비 8,200~8,700만원 간판비 600~700만원

뚜레쥬르 창업비용 합계: 20.215~21275만원 입니다.

점포구입비(보증금,권리금)/별도공사/초도물품/VAT 별도비용 입니다.

경기북부 양도양수 가능한 매장은 오픈한지 몇개월되지 않아 리뉴얼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보증금포함 2억5천내외로 인수가능합니다.

가시성 높은 위치에 매장이 있으며 배후세대가 풍부해 꾸준한 매출이 나오고 있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네이버 광고 및 블로그를 통해서 프랜차이즈 창업정보를 찾고 있으시다고 생각 합니다.

낚시성 글이 아닌, 100% 실매물 정보로 포스팅 이후 신규입점 불가 및 계약이 완료 된 경우 진행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대한창업협회 by. 프창사 <랜차이즈 업으로장되기> 는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 ↔ 예비점주님을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립니다.(제휴업체만 가능)

신매니저 무료상담연결

위 명함 클릭시 무료로 전화 및 문자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