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던킨도너츠 창업비용 누구나가 다아는 익숙함이 장점

반응형
 

창업수수료가 500만원~1,000만원 ???

저희 대한창업 협회는 0원입니다.

창업비용 이외에도 운영자금과 부가세가 있습니다.

◎ 이 글은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가 추구하는 투명한 영업과 시대 흐름에 발 맞춰 변화를 수용하는 저희 회사에 모토 입니다.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의 수수료는 ' 0 원 ' 수수료 아끼시고 재료비와 인건비에 쓰세요

저희는 컨설팅회사가 아닌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개수수료 및 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예비 사장님들에게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리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희 대한창업협회에서는 낚시성 글이 아닌, 특수상권(백화점,쇼핑몰,휴게소 등등)로드상권(무인 아이스크림,밀키트,빨래방 등등)에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와 제휴업체 입니다.

문의,미팅,계약이 모두 '0'원으로 진행된다는점 기억해주세요!!


§ 프랜차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페이스메이커 김매니저 입니다.

오늘은 던킨도너츠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던킨도너츠는 한국에서 도너츠 하면 바로 먼저 떠올리게 되는 익숙한 브랜드이자

대표 프랜차이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브랜드와 아이템에 대해 하나하나 천천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던킨도너츠 브랜드 소개

던킨도너츠 창업비용은 미국의 커피체인점 브랜드로, 세계 최대 규모의 도넛 체인점을 운영한 기업입니다.

국내에는 1983년 1호점을 선보였으나 부도로 인해 1994년 이태원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이어나가 현재 67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어 세계에서 대한민국이 매장수가 2번째로 많아 매장 점유율이 높은편으로 브랜드 경쟁력도 높은편입니다.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있어 보통 완제품이 배송되어 와 운영이 편리해 인건비를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장수 브랜드와 점유율이 높은 브랜드라는 장점으로 많은 예비사장님들이 관심을 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던킨도너츠 경쟁력

 

던킨도너츠의 창업비용 경쟁력은 처음에는 고급 도넛가게라는 인식에 맞게 금액이 비싸다고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았지만 타 베이커리 브랜드 메뉴의 가격이 오르는 반면에 던킨도너츠는 가격인상을 잘하지 않아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금액대에 도넛을 맛볼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또한, 언택트시대에 맞춰 증가하는 배달사업의 성장세를 꿰뚫고 해피오더 및 다양한 배달포맷을 통해 배달,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통신사, 카드사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매출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본사에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던킨도너츠 개설포인트

 

던킨도너츠 창업비용 포인트!

- 도너츠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높은 브랜드경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여 고객점유율을 상승시킵니다.

-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도너츠 외 커피 및 음료와 함께 판매하며 단가를 높여 높은 매출력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 소형평수부터 다양한 형태로 운영이 가능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던킨도너츠 개설비용

던킨도너츠 창업비용은 20평 기준 약 14,615만원 ~ 17,425만원 입니다.

위의 개설비용은 대략적인 가이드 비용으로 매장상황에 따라 달라지는점 알아주셔야 합니다.

던킨도너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탄탄한 본사를 뒷받침으로 개점 이후에도 매출증대를 위해 슈퍼바이저가 꾸준히 관리, 지원 및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매출력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더 많은 브랜드 정보가 궁금하시는 분들은 아래 첨부해드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상에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고민고민 하여 연락을 주시고 상담을 받고 진행을 하다보면 예비사장님들에게 컨설팅 비용이라는

명목으로 수수료를 받고 그 금액 또한 일정하지 않고 천차만별입니다.

모두 같은 정보인데 왜 금액 다를까 이런고민이 들때가 있습니다.

상담내용 또한 만족할정도는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담당자는 300만원/ 어떤 담당자는 500만원/ 다른회사는 1,000만원의 비용정도로 '중개수수료','컨설팅비용'으로 소중한 사장님의 '투자금'을 컨설팅회사에 고스란히 지출 하실건가요?

*대한창업협회에서는 '중개수수료','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업체로 프랜차이즈본사를 다이렉트로 연결 시켜드리겠습니다.

 

신매니저 무료상담연결

위 명함 클릭시 무료로 전화 및 문자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