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가성비 끝판왕 포장배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응형

상담 및 창업수수료

' 0원 '

대한창업협회

◎ 이 글은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가 추구하는 투명한 영업과 시대 흐름에 발 맞춰 변화를 수용하는 저희 회사에 모토 입니다.

대한창업협회 X 특창사 창업 및 상담수수료 ' 0 원 '

WHY? 이유는?

저희는 '컨설팅회사' X → '프랜차이즈 영업대행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개수수료 및 컨설팅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대한창업협회에서는 낚시성 글이 아닌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특수상권 (백화점,쇼핑몰,휴게소 등등)

-로드상권 (무인 아이스크림,밀키트,빨래방 등등)

​​예비점주님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리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 프랜차이즈 정보

오늘의 주제는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가성비 끝판왕 포장배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프랜차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투명한 영업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창업협회 입니다.

오늘 프랜차이즈 정보는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가성비 끝판왕 포장배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명랑핫도그 창업비용은 2016년 부산대 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해 공정위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2020년 기준 63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핫도그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명랑핫도그 같은 경우 2,000원대를 넘기지 않아 가성비가 넘치는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히 방문을 해 즐길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7평부터 운영이 가능해 비교적 소자본으로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브랜드소개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프랜차이즈는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도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핫도그 메뉴는 물론 커피, 아이스크림, 최근 떡볶이까지 함께 판매하며 매출력을 더 높여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창업은 매일 발효 숙성 된 쌀반죽을 활용한 신선한 음식을 제공해주며, 케찹 뿐만 아니라 체다치즈, 칠리, 머스타스소스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넘치는 브랜드라고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아이템 및 메리트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및 포인트는?

- 명랑핫도그 창업은 이미 인기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 재료비 부담이 적어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습니다.

- 본사에서 신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선보여 고객유입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 핫도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함께 판매해 객단가를 높여 높은 매출력을 선보입니다.

명랑핫도그 창업비용은?

 

가이드평수 : 7평기준 (이 외 평수도 가능합니다)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합계: 3~4,000만원대 입니다.

점포구입비(보증금,권리금)/별도공사/초도물품/VAT 별도비용 입니다.

명랑핫도그 창업은 국내 최대 핫도그 브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소자본으로 투자대비 높은 매출력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예비가맹점주님들에게 인기가 있는 브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프랜차이즈 정보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네이버 광고 및 블로그를 통해서 프랜차이즈 창업정보를 찾고 있으시다고 생각 합니다.

저희 대한창업협회는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 ↔ 예비점주님을 다이렉트로 연결시켜 드립니다.(제휴업체만 가능)

​​

신매니저 무료상담연결
위 명함 클릭시 무료로 전화 및 문자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